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락피쉬 웨더웨어 앤메리제인 플랫 / 메리제인슈즈 / Rockfish weatherwear

뚠뚠로드/입다

by 쉔로그 2021. 10. 5. 21:39

본문

락피쉬웨더웨어

락피쉬 웨더웨어 앤 메리제인
Rockfish Weatherwear Anne Maryjane



‘락피쉬 웨더웨어’는 영국브랜드로 오리지널 브리티쉬 감성과 클래식한 무드로 ‘레인부츠(일명 장화)’가 유명하죠?
올해 가을에 들어서면서 ‘메리제인’ 슈즈가 눈에 띄더라구요!
특히
원피스, 슬랙스, 청바지할 것 없이 무난하게 코디하기 쉬운 메리제인슈즈를 눈여겨 보다가 ‘락피쉬’로 질렀어요❤️
스웨이드 디자인도 많았지만, 저는 봄.여름.가을 무난하게 스타일링하기 쉬운 기본템으로!
추워지면,, 양말과도 매치하는 걸로,, 힣


[소재]
갑피:PU, 안감:패브릭(면), 인솔:패브릭(면), 아웃솔: 러버, 우드
갑피는 폴리우레탄, 인솔은 패브릭이고, 굽은 ‘우드’예요.


[사이즈]
저는 발볼이 넓고, 발등은 높고 두툼한 편이라 운동화는 240(나이키 기준), 구두는 250을 신는데요.
락피쉬는 250까지만 나와서 250으로 주문했어요.
사이즈는 딱 맞았어요! 뒷꿈치 까짐 주의,,,,

✅ 저처럼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분은 무조건 반사이즈 업 추천해요!)

락피쉬 웨더웨어 앤메리제인


[우드굽]
굽이 튼튼하고, 내구성이 좋은 재질이예요. 그렇다고 딱딱하게 느껴지지도 않구요 👍🏻
겉피 소재가 유연하고 가벼워서 편하게 신기 좋아요 : )

락피쉬 메리제인슈즈


[스트랩]
스트랩줄이 얇은 편이라 조심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구멍은 3개가 있구요. 저는 발볼이 두툼한 편이라 맨 끝쪽 구멍으로 끼웠어요.

Rockfish Weatherwear


우두굽이랑 골드 버클💘 예쁘다….

락피쉬 웨더웨어
락피쉬 앤메리제인 플랫
락피쉬 웨더웨어 앤메리제인 플랫


[메리제인슈즈 추천]
안감(인솔) 디자인도 넘 센스넘침,,,💞
요즘 내 교복슈즈,,,,
보세 메리제인도 3만원대면 구입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보세보다는 착화감이나 내구성이 좋은 ‘락피쉬’ 추천해요.
기본템이니 오래 신을 수 있고, 디테일에서도 차이가 있다고 생각해요.

 

⬇︎ 에디터 추천 슈즈 제일 싸게 사는 방법 ⬇︎ 

 

락피쉬 메리제인 플랫


착용샷📸

저는 29cm에서 쿠폰적용해서 5만원 초반에 구입했어요.
#내돈내산

데일리 슈즈로 잘-신고 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