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운대 초량밀면 / 해운대 밀면 맛집 / 해리단길 맛집 / 부산 밀면

뚠뚠로드/먹다

by 쉔로그 2021. 10. 10. 16:40

본문

해운대 초량밀면

해운대 초량밀면


#해운대 초량밀면
#해운대 밀면맛집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부산밀면
#비빔밀면
#물밀면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주차 : *지정주차장 / 초량밀면에서 앞에서 우회전 30m “행운주차장” (건물전용) 주차권 확인 후 기본 1시간까지 무료주차


[위치] 해운대초량밀면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0 1층 (우동) http://kko.to/sbb0Secfo

 

해운대초량밀면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0

map.kakao.com

 

해운대 맛집


부산하면 유명한 음식들 중 돼지국밥, 밀면, 해산물 등등이 있죠~?
밀면은 처음 먹어봐요!!
워낙 면을 좋아해서 기대되었어요:)
여행루트상 해운대 근처의 밀면집을 검색하다 후기가 좋은 ‘초량밀면’을 방문했어요.

해운대역에서 해운대해수욕장을 가는 방향의 한가운데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았구요!

해리단길 맛집
해운대 맛집


점심시간이 지난 3시경에 방문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초량밀면 메뉴


비빔밀면1 + 물밀면 1 주문했어요.
나중에 안사실,,, (만두가 맛있다고 해여,,)

메뉴
위 주문서 이외에는
간장돼지 불고기(7,000원)
소주(4,000원)
맥주(4,000원)
음료수(2,000원)
판매중!

 

⬇︎ '이거 안 보면 섭섭하지!' 부산 여행 찐 맛집 추천 ⬇︎ 

 

해운대 초량밀면
해운대 초량밀면


뜨-끈한 육수를 먼저 주었구요.

초량밀면
초량밀면 비빔밀면


비빔밀면 다대기보소💖

초량밀면 물밀면


크- 살얼음👍🏻

초량밀면 물밀면


오동통❤️
우와 밀면 첨인데,, 나 밀면 좋아하네???!
곱빼기 안시킨거 급후회,,,,
맛있었어요!! 깔끔👍🏻👍🏻

6천원이면 가성비 쩌는데요??!!
사람이 없어서 별기대안했는데,,,

주문과 동시에 수제 반죽으로 생면을 뽑아낸다고해요.
그래서 면발이 찰졌어요!!
면발은 오통통하고 새콤달콤해서 넘나 잘먹음!
밀면 첫인상 합격💘

해운대 밀면맛집


해운대에 밀면맛집을 찾는다면, 추천드려요-
깔끔하게 먹기 좋아요👍🏻

****단, 계피(한약제) 향이 나서 계피를 안좋아하시면 입맛에 안맞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감초, 계피 등의 한약재와 사골로 우려낸 육수가 재료여서 한약제 향이 나지만, 쎄진 않았어요.

테이블도 많고, 홀도 커서 ㅋㄹㄴ걱정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