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펜션 추천 / 강화도 숙박 / 강화 펜션 / 강화도 오션뷰 펜션 / 아름다운사랑이머무는곳 펜션

뚠뚠로드/묵다

by 쉔로그 2022. 7. 30. 11:51

본문

강화도 펜션 추천 / 강화도 숙박 추천 / 강화 펜션 / 강화도 오션뷰 펜션 / 강화도 펜션 예약

강화도 펜션 추천

강화도 펜션 추천

#강화도 펜션 추천
#강화도 숙박
#강화도 오션뷰 펜션
#강화도 수영장펜션
#강화도 스파펜션
#강화도 바베큐펜션
#강화도 숙소추천
#동막해수욕장펜션
#인천펜션
#인천여행
#강화 펜션

휴가철 강화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처음 강화도를 가봤는데요.
강화도는 짧은 기간 휴식하고 오기 좋은 여행지인것 같아요. 강화도에 핫한카페와 바다, 즐길거리도 많더라구요.
강화도 가성비 여행으로 다녀온 후기 함께보시죠💙

아름다운사랑이머무는곳펜션

강화도 숙소 추천


강화도 여행은 처음이라 어디서 묵어야 할지 고민했는데요.

1. 숙소에서 바다가 보였으면 좋겠다
2. 스파가 있었으면 좋겠다.
3. 가성비 있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일-월요일 일정으로 다녀왔구요. 평일을 끼어서 그런지 북적거리지 않았어요!
저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펜션 예약했어요.
위치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605 (화도면 동막리)
http://kko.to/u1YIQ9Dez

 

아름다운 사랑이머무는곳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605

map.kakao.com


홈페이지
http://www.alovepension.co.kr/web/mobile/index.html

 

아름다운 사랑이 머무는 곳

www.alovepension.co.kr



⬇︎ 펜션 예약 가장 싸게 하는 방법 알아보기 ⬇︎

 



✅예약인원
그린비 객실만 최대3인(기준2인)까지 입실 가능하며 인원추가시 현장결제


입실&퇴실
입실: 15:00
퇴실: 11:00
22시 이후 체크인 시 사전문의 필수

강화도 펜션 수영장

강화도 수영장 펜션

수영장도 있는데, 제가 머물었던 기간에는 물이 채워져있지 않았어요.
🏖하절기 운영(펜션 문의 필요)

강화도 펜션 주차



주차공간
주차공간은 넉넉합니다.
마당 공간도 잘 관리 되어있었어요.

아름다운 사랑이 머무는곳 펜션 아라룸

동막 해수욕장 펜션


본 펜션에는 그린비/단비/아라/라온/해미 총 5개의 룸이 있고, 모두 오션뷰였어요.

다른 룸은 사각형 구조가 아니고 사선이거나, 욕조에서 창이 안보이기도 했어요.
‘아라’는 직사각형 구조, 복층, 다른 룸에 비해 조금 더 넓고, 욕조에서 바깥풍경이 잘 보여서 선택했답니다.

강화도 스파펜션

강화도 스파펜션

이 펜션을 예약한 이유!
요 스파때문인데요. 🛀🏻
큰 창이 있어 바깥을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았어요:)
스파펜션 이용시, 거품은 필수쥬??
배스바 꼭 챙겨가세요👍🏻✨

강화도 펜션 바베큐장

바베큐 장

환풍이 잘되지 않아서 꼭 방으로 연결된 테라스 문을 닫으셔야 해요~ 안그러면 방안에 고기냄새 가득💨
고기 냄새 맡고 온 길고양이와 까마귀 출현은 안비밀🥲


바베큐🍗
- 숯+그릴 이용: 15,000원
- 바베큐장: 전 객실 개별테라스에서 이용가능
- 현장결제


사장님께서 이용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강화도 복층펜션



✅구비물품
*주방 :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냄비, 후라이팬, 접시 등 기본 주방도구들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했어요. 다만, 오래사용하여 노후된 느낌은 있었으나 깨끗했어요.


*욕실 : 욕실에 2인이 넉넉히 사용할만한 수건, 샴푸린스, 바디워시, 일회용 치약칫솔이 구비되어있었어요.
온수도 잘나오고 무난했습니다.


인근 상권
차로 3분거리가 동막해수욕장으로 수퍼마켓, 편의점, 식당가가 있어 편리했는데요. 다만, 수퍼마켓 식재료 물가.. 호갱되기 쉬우니, 식재료는 미리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강화도 오션뷰 숙소



뷰맛집🌿🌿
뷰보세요~~ 바다와 산이 한눈에!!
왼편으로는 송도국제도시도 보였어요!
저녁엔 야경이 한눈에 보여서 넘 예뻤어요.
이바다를 보며 스파가능🌝

강화도 오션뷰 숙소
강화도 펜션추천
강화도 여행 숙소


침대는 좀 딱딱해서 불편했어요.

강화도 여행
강화도 숙소추천


좌식 화장대입니다.
아무래도 바다와 산 근처 펜션이다 보니 벌레가 많아서 모기약 구비!


🌿총평

*전반적으로 오래되어 노후된 부분도 있으나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지고 있었어요.
*가성비 좋은 펜션입니다.
스파, 바베큐장, 수영장이 구비된 복층 펜션이고, 동막해수욕장 인근으로 이동성도 좋아서,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다만, 말씀드린 것 처럼 노후되어 테라스 문이 잘 안잠긴다던지, 바닷바람으로 인한 문 삐걱거리는 소리, 딱딱한 침대, 소음 등 다소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
이러한 점들을 고려해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강화도 마호가니 카페 후기💙

⬇️

강화도 카페 / 강화도 마호가니 카페 / 강화도 여행 / 강화도 수국카페 데이지⛲️☕️🌼

 

강화도 카페 / 강화도 마호가니 카페 / 강화도 여행 / 강화도 수국카페 데이지

강화도 마호가니카페 #강화도 맛집 #강화도 카페 #강화도 마호가니 카페 #마호가니 강화점 #강화도 카페추천 #강화도 여행 #강화도 데이지카페 #강화도 수국카페 #강화도 가볼만한 곳 #강화도 베

chainlog.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