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여행 / 광주 카페 / 상무 지구 주변 카페 / 광주 커피숍/ 도피 상무점 / 카페 도피

뚠뚠로드/카페

by 쉔로그 2022. 8. 9. 22:28

본문

광주 여행 / 광주 놀만한 곳 / 광주 가볼만한 곳 / 광주 카페 / 상무 지구 주변 카페 / 도피 상무점 / 카페 도피 / 여름 여행 / 도넛 맛집 / 디저트 맛집

상무 지구 주변 카페

상무 지구 주변 카페


상무 지구 주변 가장 핫한 카페도피입니다.
#상무 지구 주변 카페
#Doffee


[위치] 도피 상무점
광주 서구 상무시민로 136 수성빌딩 1층 (치평동)

도피

광주 서구 상무시민로 136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11:00~22:00
카페도피는 1호점 동명동2호점 상무지구 두곳이 있습니다. 저는 여행루트상 가까운 2호점 상무점에 방문했어요. 다음에는 1호점도 방문해보고 싶다능💓


⬇️광주에서 호캉스를 계획하신다면?⬇️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 광주 숙소 / 광주 호캉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 광주 숙소 / 광주 호캉스 / 광주호텔 추천 / 광주 여행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 광주 숙소 / 광주 호캉스 / 광주 호텔 추천 / 광주 여행 / 광주 홀리데이인 / 여름 여행 / 호캉스 / 여름 휴양지 / 상무지구 호텔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 라마다플라자 광주

chainlog.tistory.com


광주 여행

광주 여행


광주 여행은 처음인데요.
동명동 부근과 상무 지구 주변에 카페가 많더라구요.
도넛비쥬얼을 보고 안올 수가 없었다능,,
여행에 당충전은 국룰이쥬?!

카페도피
카페도피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였어요.
배민주문도 가능✨
왜 광주에만 있는거쥬?!


[인스타그램] cafe.doffe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카페도피 메뉴



메뉴입니다~~
커피에 어울리는 음료는 무엇일까나,,


도넛 맛집

도넛 맛집


도넛 맛집답게 도넛 체크리스트 득템🌼
고르고 싶은 '도넛'을 체크해주시면 됩니다만..
체크리스트에는 있지만 남아있지 않은 메뉴들이 많았어요. ㅠㅠ흑임자 도넛 궁금타,,

*상무점은 매일 8개의 도넛이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디저트 맛집 카페 알아볼까요?

디저트 맛집

디저트 맛집


그래도 탐스러운 아이들이 많이 남아있었어요.
뭐묵지..👀

커피&도넛이라고 하지요,,
커피와 참 잘 어울리는 디저트🌼
이만한게 없죠?!
부들부들해서 무한흡입 쌉가능🌈

말차도넛


말차크림 뿅🌿

인절미 도넛


너로 찍었다~~ 인절미 도넛💖

우유 도넛


우유 도넛 못참지,,💘
기본템이랄까

도넛 맛집



새콤달콤 블루베리, 라즈베리도 이꾸욥

✅도피 도넛은 당일생산, 당일 판매를 한다고 해요.
그래서 당일 섭취가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냉장보관 필수!

디저트 맛집



저는 인근 공원에서 피크닉 온 것 마냥 당충전을 했답니다🏕☕️
예쁘게 담아주셔서 피크닉 디저트로 추천~!~!!
다만 더운 날씨로 인하여 크림이 살짝 녹아서 아쉬웠지만은 달달구리~ 부들부들~
있는데 없네?!

광주 카페



우왕 크림보소💓
#인절미 도넛
보슬보슬 인절미가루에 속에는 달달한 크림!
막 쏟아질듯한 크림양은 아니지만, 너무 달지 않고 딱 적당했어요!

광주 가볼만한 곳


아이스 라떼 픽🍨
무난무난~ 도넛과도 찰떡!

광주 카페



여름에 잘 어울리는 레몬에이드 픽!✨✨
시럽이 잔뜩 들어간 레몬에이드가 아니었어요!!
찐 레몬즙🍋
더워서 갈증났는데,,, 크,, 시원 새콤&깔끔👍🏻
커피 말고 새로운 음료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려요!

광주 놀만한 곳


더운 여름 광주 여행에서,
당충전이 시급했던 찰나에 너무 맛있게 먹은 도피도넛과 커피, 레몬에이드✨✨

맛있게 먹었습니다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