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아이플라워 / 청첩장 추천 / 결혼준비

뚠뚠로드/리뷰

by 쉔로그 2022. 12. 7. 14:47

본문

메이아이플라워


결혼 준비에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청첩장‘이겠죠?
지인, 친척, 친구들은 청첩장을 시작으로 신랑신부의 결혼을 마주하기 때문에 이미지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망설임 없이 선택한 ‘메이아이플라워’ 청첩장!

전달해드린 분들의 칭찬이 자자했어요 :)

💓


메이아이플라워


주문시, 이렇게 꽁꽁 포장되어 옵니다.
저는 식권도 함께 주문했어요.

결혼준비


참고하실게 하나하나 포장에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그만큼 정성가득💖

청첩장 추천


저는 겨울날의 웨딩마치라 하얀꽃으로 선택했는데요.
계절마다 어울리는 꽃을 선택할 수 있어요!
처음엔 파릇파릇한 생화가 배송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드라이 플라워와 같이 감성있게 마릅니다.
부스러기는 크게 생기지 않았어요!

결혼준비

50개 제작에 2-3시간 정도 소요되었어요.
정성이 가득한 만큼 의미있고 아름다운 청첩장이라고 생각해요. 제작에 힘들기도 했지만 저는 아주 만족해요.
결혼준비에 잘한 것 중 하나가 청첩장이라고 생각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