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스트인네이처 / rest in nature / 디퓨저 추천 / 집들이선물

뚠뚠로드/리뷰

by 쉔로그 2021. 9. 29. 07:30

본문

레스트인네이처 포도몰점

레스트인네이처
rest in nature

  
*공식홈페이지
https://m.restinnature.co.kr  
  

*공식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restinnature_official?utm_medium=copy_link  
  

“레스트인네이처” 구입 후기예요-💖
#내돈내산
#소확행템

rest in nature 포도몰점


레스트인네이처 포도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 포도몰, 용산아이파크몰 등 이 매장 앞을 지날 때 마다 “자연의 향기”가 나더라고요.☘️


숲속에 온 것 같은느낌🌿
홀린듯이 구입했답니다- 내돈내산이라고 하쥬?
직원분께 “지금 이 매장에서 나는 향이 뭔가요?”라고 물어서 그 향으로 구입했어요:)


<Florist 플로리스트> 입니다.
‘신선한 줄기의 향과 달콤한 플로럴 베이스 향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낭만적인 향’이라고 설명되었더라고요.
숲속의 풀+꽃이 어우러져서 나는 딱 무난하고 산뜻한 향이예요!


자연자연한 디스플레이🌵
내추럴 우드, 흑, 허브 등 다양한 향이 있는데 너무 자연 그대로의 향이여서,,,
저는 개인적으로 “플로리스트”를 추천해요!


레스트인네이처
레스트인네이처
레스트인네이처


포장도 깔끔💕

집들이 선물추천


플로리스트 기프트 세트(39,000원/행사가)
행사 중이여서 공병 120ml, 디퓨저 리필액 250ml, 섬유스프레이100ml, 섬유스틱(5개) 선물세트와 함께 ‘코스터’까지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 집들이 선물로 강추! 이것도 한번 알아보세요! ⬇︎ 

 

레스트인네이처 섬유스프레이


섬유스프레이(100ml)
디퓨저향과 동일한 섬유스프레이는 한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예요. 옷에서도 은은하게 나는 플로럴향🌷
20cm 이상 거리를 두고 자주 입는 섬유, 침구에 뿌려주세요.


디퓨저 사용방법
공병에 디퓨저 리필액을 부어주고, 섬유스틱을 꽂아주면 돼요:) 3개사용을 권장하지만, 전 방이 크지 않아 1개만 꽂았는데 충분했어요.

레스트인네이처 후기


사용후기
외출 후 집에 들어올 때마다 집안의 향이 정말 좋아요💘취저,, 은은해서 질리지 않고 알콜향이 나거나 향이 변하지 않구요. 홈데코 효과까지,,,👍🏻
요즘 구입한 소확행 물품 중 가장 만족해요.

집들이 선물로도 추천하고 싶은데요. 집들이 선물로 디퓨저 많이 하잖아요. 고급진 패키지와 자연을 담은 향기로 호불호 없이 좋아할 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