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수성구 맛집 / 더현대 대구 / 대구맛집 리안 / 대구 카페 추천 / 브리니범어 / 대구 루프탑 카페 / 대구 가볼만한 곳

뚠뚠로드/먹다

by 쉔로그 2023. 6. 19. 15:11

본문

#대구맛집 #대구 가볼만한 곳 더현대 대구 #대구카페 #대구여행 #대구 여름여행 #국내여행 #국내기차여행 #브리니범어 #대구리안 #대구 수성구 맛집 #대구 가볼만한 곳 #대구커피맛집 #드립커피 #드립커피맛집 #더현대대구 #대구 수성구 맛집 #범어동 카페

대구 여름여행

대구 여름여행

한 여름 친구들과 대구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자 마자 ‘🔥폭염주의보🔥’ 실화???!!
말로만 듣던, 대프리카를 경험했습니다!🥲
사진으로는 정말 청명한 하늘이지만 미친 열기와 습도.. 대구는 지형학적으로 낮은 지대에 있어서 열기가 빠져나가지 않아 대프리카 현상이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대구의 첫 느낌은 서울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익숙한 느낌, 더운 날씨, 청명한 하늘!
저의 첫 대구여행=먹방여행이었어요.


대구맛집 리안
대구 맛집

대구 리안 후기(웨이팅)

대구 맛집으로 유명한 “리안” 후기입니다 :)
웨이팅이 궁금하실 텐데요.
저는 토요일 11:40에 도착했는데도 대기 5번이었어요. 회전율이 빨라 10분 정도 기다리다 입장했습니다. 음식도 주문하고 곧장 나왔어요.

✅ 웨이팅
출입문앞 칠판에 직접 이름과 인원을 적는 시스템입니다.

✅주차장
인근 유료주차장 이용

✅운영시간
매일 11:30~21:00

✅대구 리안 주소
대구 수성구 교학로4길 48 (만촌동)
http://kko.to/3XMQVnYFNG

리안

대구 수성구 교학로4길 48

map.kakao.com


대구 리안 메뉴


중국집치고는 메뉴가 많지 않았습니다.
짜장면이 5천원이라뇨!!??💟
양이 많다고 해서 저희(3명)는
스페셜아끼 1개 + 탕수육 소자로 주문했습니다.
결론은 남습니다! 성인남여 3명에서 첫끼였음에도 불구하고 남겼어요.

♻️환경을 위해 먹을만큼만 주문하기🙏🏻

리안 탕수육

탕수육 소(16,000원)

사진에 안담기는 탕수육 양..
3~4명도 탕수육 소자로 충분합니다!
야끼우동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저는 탕수육만 공격했어요. 탕수육이 정말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취저,, 고기와 밀가루를 기름에 바삭하게 튀긴 옛날 탕수육이었어요. 기름도 자주 갈아주는 지 느끼함은 전혀 없었고,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찹쌀탕수육의 쫄깃함은 없지만 비린내 없는 고기와 담백한 튀김이 잘 어우러졌어요!

리안 야끼우동

스페셜 아끼(14,000원)

파, 양배추, 목이버섯, 새우, 오징어 등 재료도 풍성하게 들어가 있구요.
친구 한명은 너무 달다는 평도 있었어요.
시중에 파는 케찹맛이 많이 나는 야끼우동인데요.
그럼에도 3명이서 배불리 먹어도 3만원이라니!!
가성비는 미쳤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탕수육을 정말 추천드리며, 야끼우동은 쬐금 실망했는지만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브리니 범어
브리니 범어

대구 카페 추천

대구에도 정말 예쁜 카페가 많더라구요.☕️
그 중 뷰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 카페, 브리니 범어를 소개합니다.

대구 카페


[주소] 브리니 범어
대구 수성구 국채보상로186길 71 1동 1층 (범어동) http://kko.to/xnbs97qRWh

브리니

대구 수성구 국채보상로186길 71

map.kakao.com


카페에서 바라본 대구 뷰,,💓

대구 루프탑 카페


주택가 한가운데 있어서 고즈넉하고 차분한 느낌이었어요🍮

대구 여행 카페


지하부터 지상 3층, 루프탑도 있었지만 폭염주의보에 외부는 포기..🔅🔅

대구 예쁜 카페


저는 개인적으로 이자리가 아늑하니 마음에 들었어요. 초록 뷰 🌱

대구여행 카페추천
대구 루프탑카페
브리니 범어 메뉴
드립커피 맛집


자동으로 드립커피를 내려주는 기계? 머신이더라구요. 신기햄..🤓

대구 디저트 추천
대구 카페 맛집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드립커피 맛집


말차 아이스트림 라떼와 드립커리를 주문했는데요.
나뚜루 말차아이스크림 올리는 거 봤지요🍨
달달구리💗

대구여행 추천
대구 가볼만한 곳


주차공간은 넓지 않았고, 주택가여서 골목에는 주차하기 어렵습니다.

브리니 범어


요기가 사진 스팟📸
저녁에 오면 또다른 분위기 일 것 같은 브리니범어:) 저는 초록초록한 창과 햇살을 느낄 수 있는 낮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저녁에는 대구의 야경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카페였어요!

대구 가볼만한 곳
더현대 대구

더현대 대구

서울에도 더 현대가 있지만 더운 날씨로 인하여 실내에서 활동할 수 있는 ‘더현대 대구’에 방문했습니다. 서울보다는 확실이 사람이 적구요. 구경할만한 것도 많았어요.🔅🔅

더 현대 대구


[주소] 더현대 대구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77 (계산동2가) http://kko.to/jLPG-vKpAz

더현대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77

map.kakao.com

더현대 대구
더현대 대구


9층에 위치한 ‘더 포럼 by 하이메 아욘’

대구 가볼만 한 곳
카페 워킹컵
카페 워킹컵


곳곳이 사진 스팟📸

더현대 대구


9층 가든에서 사진 찍는 분들이 많았어요.
더현대 여의도와는 또다른 느낌으로 한번쯤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