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대방점 /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 돈까스맛집 / 대왕돈까스

뚠뚠로드/먹다

by 쉔로그 2021. 9. 27. 07:30

본문

신온누리에생돈까스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대방점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4길 107(대방동 407-27)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포장가능 / 주차가능 / 좌식테이블

[주차안내]
*점심 11:30~14:00까지만 가게앞 주차가능
*이외에는 원조 소금구이 골목 안쪽 ‘공영주차장’ 이용 (개인부담 / 10분에 300원)

오늘 소개할 식당은 ‘돈까스 가성비 맛집’ 돈까스 성지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대방점>입니다!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매장 입구 컷📸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메뉴

메뉴 잘 보이나유?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메뉴

천장에 메뉴가 있어요.
보기 넘나 불편,,ㅎㅎㅎ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물은 셀프!
우리네 가정집 같은 인테리어예요.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좌식테이블
저는 명절연휴에 가서 사람이 없었어요.
보시다 시피 ‘좌식’ 입니다. 저는 좌식 좋아하는데 불편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테이블마다 속소독제, 수저통, 휴지, 식초, 2테이블당 깍두기 항아리가 있었어요.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대왕돈까스
우왕,, 대왕돈까스 성공한 사람들.. ㄷㅐㄷㅏㄴㅎㅏㄷㅏ..!!!
왕크던데 성공하다니,, 여성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유튜버 추천 찐 맛집 더 알아보기 ⬇︎ 

 


센스있는 글귀
“6개월 돈까스 공짜로 드시려다.. 6개월동안 돈까스 못드심..”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깍두기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양념돈까스

⬆️양념돈까스
저는 썰먹파예요!
한번에 다 썰어 먹는파요ㅎㅎ
한입과 다음입 사이에 공백을 허락하지 않는다구요!!(단오!)

양념이 다했네,, 고기와 튀김의 적절한 조합! 달짝, 단짠 조합의 양념! 양념치킨이 생각나는 맛이에요.
돈까스 끄트머리는 튀김이 좀 단단쓰,,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냉면

물냉면
냉면 세트 아니고
양념돈까스1, 물냉면1 각각 주문했어요.

냉면 Set로 주문하면 돈까스 양이 작다고 해서 각각 주문했습니다.

신온누리에 생돈까스전문점


노나먹기 스킬
돈까스 맛집인데,, 이집 냉면도 잘하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찬물로 면을 좀 풀었어야 했는데,, 좀 탱글한 면빨이 덜한 느낌쓰,, 냉면은 면빨이 중요헌데,,
그래도 육수는 맛났어요 ㅎㅎㅎ 살얼음 보소,,👍🏻


총평
맛집이다!! 라는 느낌보다는 가성비가 좋은 돈까스 집인거 같아요.
요즘 7천원에 이 퀄리티와 양을 기대하기 어렵잖아요.
냉면도 넘나 괜찮음!! 살얼음과 육수가 다했지만요.
‘배달의 민족’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다만, 배민주문건 까지 있어서 식당에 손님이 없어도 다소 바쁘신 것 같았어요.
다음에 오면 고구마치즈돈까스도 먹어보고 싶은 돈까스가성비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