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영진돼지국밥 본점 / 부산 돼지국밥추천 / 부산 신평 맛집 / 신평역맛집

뚠뚠로드/먹다

by 쉔로그 2021. 9. 30. 07:30

본문

영진돼지국밥 본점

영진돼지국밥 본점
부산 사하구 하신번영로157길 39, 1층(신평동 628-6)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9:30~21:30
재료준비시간 16:00~17:00(재료소진시)
(주문마감 21:20)

[휴무일]
일요일

[주차]
건물뒷편 전용주차공간 있음(ㅇ)

[주류판매]
96년 이후 출생자에게는 주류 미판매

부산영진돼지국밥


부산여행 돼지국밥
부산여행하면 ‘돼지국밥’이쥬?
유튭 리뷰 중에서 젤 맛있어 보이는 곳으로 찾아갔어요. 제발 맛있길🙏🏻🙏🏻

 

⬇︎ 부산여행 '가성비 최강' 숙박 예약 방법은? ⬇︎ 

 

 

영진돼지국밥본점


사하구 신평동 맛집
김해공항에서 택시로 20분 걸렸어요.
맛집 분위기 보소,,,📸
“영진국밥의 상호와 모양도 따라할 수 없으며, 그 참맛은 더더욱 흉내낼 수 없다(궁서체)…”
특허도 있고, 맛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군요,, 셀렌닷,,,💫

영진돼지국밥본점

영진돼지국밥 본점 방문 인증!

부산돼지국밥추천

영진돼지국밥 웨이팅
저는 월요일 점심시간이 지난 2시경에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입장했어요.

영진돼지국밥 본점 메뉴
영진돼지국밥

동네주민들이 방문하는 맛집
동네 주민들이 혼자오셔서 국밥에 소주 한잔 걸치는 동네 맛집인 거 같아요.
동네분들이 가는 식당이 찐맛집이라는데,,, 선택 잘한 느낌!!💞

영진돼지국밥
영진돼지국밥 순대국밥

⬆️영진돼지국밥 순대국밥

영진돼지국밥 돼지국밥

⬆️영진돼지국밥 돼지국밥

기본으로 간이 되어 나옵니다.
모든 국밥엔 기본 ‘간’이 되어서 나와요!
직원분이 “간 되어있습니다.”라고 이야기하시며 주셨어요. 저는 슴슴하게 먹는 스타일이라 조금 짜게 느껴졌어요,,ㅎㅎㅎ


영진돼지국밥 수육


수육 1인분(9천원)
수육 1인분만 주문할 수 있는 점, 넘나 좋음👍🏻
사실 2명이서 가면, 국밥 각 1개씩하고 (소) 주문해도 양이 많은데,, 1인분이 딱 적당,,!
수육을 얇게 썰어주셔서 부들부들~ 촉촉했어요.

영진돼지국밥


돼지고기양 보소,,,💞💞


굳은 거 같은 소면,,,,,


수육 한점, 묵은지 한점, 무 한점, 와사비 조금,
을마나 맛있게요~?!~
크,,,,,,,,


이 상추!!!!!!!!!
상추가 진짜 맛있었어요.
아삭아삭,, 부드럽고 맛나서 잊지못함,,


무한흡입
국밥 한숟갈, 수육 한점, 국밥 두숟갈, 수육 두점,,,,,
무한반복쓰,,
바닥까지 싹싹- 다 먹고 나왔습니다^____^(뿌듯)

돼지국밥 초보자
돼지국밥 비린내때문에 못먹는 분들이 많다는데,, 영진돼지국밥은 냄새가 안나고 깔끔한 스타일이여서
돼지국밥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딱- 깔끔해서 먹기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